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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스트리트, IBA 고객 서비스 ‘좋은 기업'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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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스트리트, IBA 고객 서비스 ‘좋은 기업' 수상

IBA에서 ‘골드 스티비 ABA 어워드’ 및 ‘실버 스티비 IBA 어워드’ 수상
평균 고객 만족도 4.8점(5.0 점 만점)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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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스트리트가 IBA(국제비즈니스어워드)에서 우수 고객 지원 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리미니스트리트는 자사의 글로벌 SAP 지원팀이 제15회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국제비즈니스어워드)에서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 부문 ‘실버 스티비 어워드’ 및 제17회 ABA(American Business Awards, 아메리칸비즈니스대상)에서 ‘골드 스티비 어워드(Gold Stevie® Award)’를 동시에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SAP 지원 팀, 우수한 고객 지원 제공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SAP 지원 팀은 문제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세계 자사의 SAP ERP 고객들에게 매우 신속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문 ‘골드 스티비 ABA 어워드’와 ‘실버 스티비 IBA 어워드’를 수상했다. 


2018년, 이 팀은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또는 고객의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전에 해결하지 못한 사례를 포함해 약 10,000건의 사례를 완료다. 모든 P1 크리티컬 문제에 대해 평균 5 분 이내 응답 시간을 달성했다.


또한,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으로 선정된 것은 글로벌 SAP 팀이 높은 고객만족도 점수를 획득한데 기인한다. 고객 만족도 향상은 자사 엔지니어의 최우선 목표이며, 각 팀 구성원들은 고객에게 성공적인 결과와 우수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AP 제품 지원 팀은 4,600건 이상의 고객 조사에서 평균 고객만족도 점수 4.8점(5.0점 “최우수”)을 획득했다.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로 맞춤화된 SAP 사용자 지원


SAP 라이센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한 자사의 최신 설문조사에 의하면 SAP의 지원 가치를 묻는 질문에 ‘SAP 지원을 위해 지불하는 비용은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답변한 응답자는 전체의 5%에 불과했다. 응답자들은 “사용자 정의에 대한 지원 부족”, “문제 해결에 걸리는 긴 시간”, “새로운 혁신의 부재 및 지불하는 만큼 충분한 기능 향상의 부족” 등 SAP의 지원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언급했다. 이 중 “문제 해결에 대한 적절한 지식이나 전문성의 부재”는 가장 큰 문제로 지적됐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추가 비용없이 모든 고객에게 ‘사용자 정의(customizations)’에 대한 맞춤 지원을 제공하며, 기술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받는 평균 15년 경력의 선임급 PSE(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긴급한 문제에 대해 평균 5분, 모든 P1 크리티컬 문제에 대해 15 분 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SLA를 준수한다.


SAP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사용자를 위한 전문가 지원 외에도, 최근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를 위한 AMS(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를 발표했다. 이는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합하는 턴키 솔루션 기반의 고객 SAP 시스템을 운영하는 서비스이다. 이 솔루션은 SAP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전반적으로 보다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IT 운영을 간소화하며, 고객들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리소스 확보를 지원한다. 


브라이언 슬렙코(Brian Slepko) 리미니스트리티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Global Service Delivery) 부문 선임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업계 최고의 고객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업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며, 성장을 주도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라며 "SAP 제품 지원 팀은 전세계 SAP ERP 고객들에게 매우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를 인정받아 올해 2개의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했다. 우리는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라고 말했다.